자유게시판
벰셋 물론 기간제겠죠?ㅎㄷㄷ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케츠발램타이쿤2011.01.27그거사면 낚인것같다는,,,^^ -
하이아칸 데스딜러2011.01.27중요한건 누가 사서 무슨 스크린캡쳐같은거 업로드할때까지 버티는거임 -
네냐플 새벽의채찍2011.01.27기간제아니면 저가격에 너무 좋은템이 아닐까요 ㅎㄷ; -
네냐플 5866862011.01.27기간제면 뿌실꺼임 -
하이아칸 마나삐2011.01.27기간제는 아닌듯? 이모티콘이랑 통찰의 눈만 기간제 아닌가요? 설마. 기간제를 그돈주고 사라는 건 아니겠죠ㅋㅋㅋㅋ -
하이아칸 Mirage、2011.01.27그렇겠죠.... 다들 아시잖아요 ? 넥슨=돈슨 이란게 성립된다는것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