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벰셋 기간제?

네냐플 새벽의채찍 2011-01-27 09:49 494
새벽의채찍님의 작성글 6 신고

벰셋 물론 기간제겠죠?ㅎㄷㄷ

전체 댓글 :
6
  • 루시안
    네냐플 케츠발램타이쿤
    2011.01.27
    그거사면 낚인것같다는,,,^^
  • 란지에
    하이아칸 데스딜러
    2011.01.27
    중요한건 누가 사서 무슨 스크린캡쳐같은거 업로드할때까지 버티는거임
  • 밀라
    네냐플 새벽의채찍
    2011.01.27
    기간제아니면 저가격에 너무 좋은템이 아닐까요 ㅎㄷ;
  • 티치엘
    네냐플 586686
    2011.01.27
    기간제면 뿌실꺼임
  • 클로에
    하이아칸 마나삐
    2011.01.27
    기간제는 아닌듯? 이모티콘이랑 통찰의 눈만 기간제 아닌가요? 설마. 기간제를 그돈주고 사라는 건 아니겠죠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Mirage、
    2011.01.27
    그렇겠죠.... 다들 아시잖아요 ? 넥슨=돈슨 이란게 성립된다는것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