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난 쿨하게

네냐플 586686 2011-01-27 09:29 434
586686님의 작성글 7 신고
카트를 위해서 넥슨님에게 돈을 투자하겠어
전체 댓글 :
7
  • 클로에
    하이아칸 마나삐
    2011.01.27
    에잇 우리 불쌍한 토깽이 ㅠㅠ 우리 불쌍한 금두운 ㅠㅠ
  • 티치엘
    네냐플 586686
    2011.01.27
    ㅇㅋㅇㅋ 그러니까요 아나 전 토끼도삿는데
  • 밀라
    하이아칸 순수여왕
    2011.01.27
    이번에나온셋이 토끼셋보다 훨 돈안아깝게만들어짐
  • 티치엘
    네냐플 586686
    2011.01.27
    솔직히 토끼 세트보단 이번에 나온 패키지가 좋으늗ㅅ
  • 티치엘
    네냐플 586686
    2011.01.27
    ㅇㅋ 토끼카트 내구 반 달아졌을때 통카되는데 그것처럼 안되기만 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이계의소년、
    2011.01.27
    zzzzzz
  • 막시민
    하이아칸 Mirage、
    2011.01.27
    소감문좀 써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