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27일 업뎃하더니 ...게임시작을못누름

하이아칸 ‥애련 2011-01-27 09:25 468
‥애련님의 작성글 3 신고
업뎃중이라고만뜨고 시작 누를수가없음 뭐죠???;;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드이리버
    2011.01.27
    ㅡㅡ 처음해볼라고하는데... 안돼지..
  • 시벨린
    하이아칸 봉달호
    2011.01.27
    저도 그렇네요,...
  • 막시민
    하이아칸 Mirage、
    2011.01.27
    다들 그럴껄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