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홈피 스킨 바꾼건 좋은데

하이아칸 에스콩NTD 2011-01-27 09:16 463
에스콩NTD님의 작성글 2 신고

저 인기검색어에 무스챠파, 포션, 뱅뱅안경, 반다이크 실드는 언제나  그대로 인거같네

 

언제쯤 새로 바꿔줄라나?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마나삐
    2011.01.27
    ㅋㅋㅋ 스킨만 말고 전체적인 홈피 업데이트 좀 했으면 ㅜㅜ 일본만 신경쓰지 말고 제발 ㅜㅜ
  • 보리스
    네냐플 슈베이진
    2011.01.27
    검색을 안하나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