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라데온 5시리즈 이상 사용자분들~!!

네냐플 Fantasy 2011-01-27 01:39 489
Fantasy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래픽드라이버 엣날께 호환도 안되서 설치 할수도 없는 상황인데

다들 어떻게 테일즈 하시는지.......

ㅠ.ㅠ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Dave
    2011.01.27
    라데온 현재 5770 사용하고 있는데요 기존 xp 에서는 확실히 안돌아갑니다 제껀 옜날 드라이버도 없어서 안되더라고요 그런데 윈도우7 설치하시면 잘됩니다 호환 아주좋아요 잘돌아가요 결국 답은 윈도우7
  • 막시민
    하이아칸 눈물ol란
    2011.01.27
    사람적고 좀 평화로운 맵에가면 렉이 없는데 던전가고 사람겁나 많으면 아 코드뽑아버리고 싶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