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템좋은 매크로들

하이아칸 Stosy 2011-01-25 15:32 766
Stosy님의 작성글 11 신고

 

겜중 제일 좋아하는 테일즈위버는 어딜가나 매크로라..;

 한시라도 빨리 없에주셨으면 좋겠네요.

노력하시는건 알겠지만 ' ' ㅋ

그템들다 매크로 돌려서 낀건가

                                 혹2 = 스틸                             혹3 = 메테오3번날리고 다른데로         

혼8 = 근접매크로 1

                 혼8 =근접매크로 2                                          몹몰았는데 스틸계속

 

다 매크로냐고 물어보고 1;1날려도 답없음

대놓고 스틸하고 메테오 날리고 하면 98%매클인듯..    

렙업좀 하자 이것들앜ㅋㅋㅋㅋ.. 처리해주진 않을것같지만

올리고싶어서

전체 댓글 :
11
  • 클로에
    네냐플 동진의티롤★
    2011.01.26
    저렇게 만들어 놓고 매크로 안썻다고 발뺌하면 딱인듯... 운영자님들 정말 욕 마니 드시겠다. 그냥 사사로운 개인유저들의 불평보다도. 모든 유저들께 욕 마니드실듯...욕마니드시면 오래산다던데; 맞는지는;
  • 클로에
    네냐플 동진의티롤★
    2011.01.26
    이런 경우도 있었어요. 한국식 표기 매크로길래 마침 클럽이있어 아기신조로 텔포하기전에 클럽창 눌럿더니 지금 앞에서 매크로돌리는 사람이 클럽장인..정말 어이없는광경.
  • 클로에
    네냐플 동진의티롤★
    2011.01.26
    굳이 용병클럽이 필없을 듯 그냥 매크로 돌리구 클럽만 만들어서 매크로 돌리면 금방 10찍을듯? 정말 매크로 로 인해서 그 결과가 정말 생각이상이네요.. ㄷㄷ
  • 클로에
    네냐플 동진의티롤★
    2011.01.26
    매크로위버... 매크로 부정부패 쇄도인듯 싶네요. 하기야 매크로 초반에 막는 프로그램이 탄탄했음 이런 결과를 초래하지는 않았겠죠. 테일즈위버를 사랑하는 유저로서는 안타깝습니다.
  • 조슈아
    하이아칸 에르고
    2011.01.26
    아무거나폰 저거 ㅋㅋ 가면라이더 클럽 다 매크로에요. 기우녀 라구 티첼 매크로도 있음 ㅡㅡ 옵저버 클럽 마을에서 자주 봤는데 매크로 잇었군요; 글쓴이님께서 1:1도 해보고 다해보셨다구하니.
  • 밀라
    하이아칸 커스텀나라
    2011.01.25
    ㅋㅋㅋㅋㅋ뭐냐 저것들
  • 밀라
    네냐플 아이유이지은짱
    2011.01.25
    저걸 어따버려??
  • 밀라
    네냐플 아이유이지은짱
    2011.01.25
    여기계시네 두막 쓰레기
  • 클로에
    하이아칸 두막
    2011.0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내가찍혓어??
  • 란지에
    네냐플 Mion。
    2011.01.25
    매크로위버
  • 시벨린
    네냐플 젤리삐빵
    2011.01.25
    쓰레기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