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겜중 제일 좋아하는 테일즈위버는 어딜가나 매크로라..;
한시라도 빨리 없에주셨으면 좋겠네요.
노력하시는건 알겠지만 ' ' ㅋ
그템들다 매크로 돌려서 낀건가
혹2 = 스틸 혹3 = 메테오3번날리고 다른데로
혼8 = 근접매크로 1
혼8 =근접매크로 2 몹몰았는데 스틸계속
다 매크로냐고 물어보고 1;1날려도 답없음
대놓고 스틸하고 메테오 날리고 하면 98%매클인듯..
렙업좀 하자 이것들앜ㅋㅋㅋㅋ.. 처리해주진 않을것같지만
올리고싶어서
- 전체 댓글 :
- 11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26저렇게 만들어 놓고 매크로 안썻다고 발뺌하면 딱인듯... 운영자님들 정말 욕 마니 드시겠다. 그냥 사사로운 개인유저들의 불평보다도. 모든 유저들께 욕 마니드실듯...욕마니드시면 오래산다던데; 맞는지는;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26이런 경우도 있었어요. 한국식 표기 매크로길래 마침 클럽이있어 아기신조로 텔포하기전에 클럽창 눌럿더니 지금 앞에서 매크로돌리는 사람이 클럽장인..정말 어이없는광경.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26굳이 용병클럽이 필없을 듯 그냥 매크로 돌리구 클럽만 만들어서 매크로 돌리면 금방 10찍을듯? 정말 매크로 로 인해서 그 결과가 정말 생각이상이네요.. ㄷㄷ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26매크로위버... 매크로 부정부패 쇄도인듯 싶네요. 하기야 매크로 초반에 막는 프로그램이 탄탄했음 이런 결과를 초래하지는 않았겠죠. 테일즈위버를 사랑하는 유저로서는 안타깝습니다. -
하이아칸 에르고2011.01.26아무거나폰 저거 ㅋㅋ 가면라이더 클럽 다 매크로에요. 기우녀 라구 티첼 매크로도 있음 ㅡㅡ 옵저버 클럽 마을에서 자주 봤는데 매크로 잇었군요; 글쓴이님께서 1:1도 해보고 다해보셨다구하니. -
하이아칸 커스텀나라2011.01.25ㅋㅋㅋㅋㅋ뭐냐 저것들 -
네냐플 아이유이지은짱2011.01.25저걸 어따버려?? -
네냐플 아이유이지은짱2011.01.25여기계시네 두막 쓰레기 -
하이아칸 두막2011.01.2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내가찍혓어?? -
네냐플 Mion。2011.01.25매크로위버 -
네냐플 젤리삐빵2011.01.25쓰레기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