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현재 많은 테일즈위버 가족 여러분들이 악성 매크로유저들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점 알고있습니다.
저희 측에서도 이에 대응하기 위한 대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무슨 대책만 세우고 있고, 행동은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만,
이 부분은 내부 기밀이라 공유 드리기 어렵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라 생각됩니다.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국내 매크로 유저들의 단속은 사실상 어려운 실정입니다.
그 이유는 매크로 단속 프로세스 및 법률적 맹점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다른 측면의 단속방식을 찾아 지속적으로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희 테일즈위버팀은 절대 매크로유저를 보호할 생각이 없습니다.
지금은 크게 눈에 띄는 성과를 올리고 있지 못하나, 포기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테일즈위버를 많이 사랑해 주시는 우리 가족분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입니다.
이상 GM데이모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 190
-
하이아칸 세상별빛2011.03.26나는 아직도 이 글을 믿고있다. -
네냐플 속삭임o2011.02.03니네가 머리가있다면 2일에 한번씩이라도 해동2-1 엘던2 홍옥4 시높6 마늪2 등 고가레어가 나오는곳을 일주일에 한곳씩 정해서 한바퀴만돌아도 암말안한다 어디 쪼랩사냥터 메크로까지 잡으라고하냐;머가 그리 바뻐?ㅋㅋㅋ -
하이아칸 Mirage、2011.01.27과연....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26불평하더라도.. 그만큼 테일즈위버가 좋은 시점에서 잘 운영되기를 바라는 분들의 소망이 담겨있는 충고니깐여...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26데이모스님^^ 양해부탁드려요. 매크로 때문에 쌓인 원한들이 많으셔서 욕을 먹으셔도 매크로제재하시구 우리 제재하는게 옳은 듯 보입니다. 근성으로 참아주세요. 유저분들이 매크로한테 어쩔도리없이...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26나는 좋은 회사에서 사들이는 것으로만 알았는데 실상 매크로 기업보다 더 머리가 떨어지는 분들만 앉혀놓고 시스템 연구하시는지는 몰라두... 아니면 다른 대책만을 강구하시는건 아닌지;; -
네냐플 동진의티롤★2011.01.26아기신조는 없애지 않을 것 같아요. 그것으로 수입 실적이 오르는데 설마하니... 넥슨=돈슨분들께서 지우시기나 하겠어요? 그런데 매크로 금지 방어 시스템은 사들이는 것이 아니었나여 ? -
하이아칸 문닫은공장장2011.01.26흥 언제 될까나 -
네냐플 『풍경★』2011.01.25아아.. 한국매크로좀처리해주세요 -
하이아칸 젤리쥬스피앙。2011.01.25노력하신다니 일단은 믿어보겠습니다만.... 그 전에 아기 신조부터 없애신다면 유저들의 불만이 상당히 가라앉을 듯 합니다만? ps. "매크로 신고"게시판을 만드는건 어떨까요 -
네냐플 쉬크한조커2011.01.25그게 언제인가요? 매크로 없어지는거 이제 기대 안합니다. 돈만 아는 넥슨이여~. p.s 크리티컬 검사기, 유저상점이랑 상점 이용 안됨? 아 무슨 아이템 1개 크리티컬 확인하려고 4900원이나 써야됨. -
네냐플 옌리안2011.01.25몇달 안하다가 들어가면 기하급수적으로 매크로가 늘어나있는게 그에 관해 노력하고 있다는 말이 그닥 피부에 와닿지는 않지만, 노력하신다니 언젠가 매크로 없는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
네냐플 세계최강보리수2011.01.25그게 지금 몇년째인줄 아십니까? 운영자,개발자분들.. 알고 계세요? -
하이아칸 젤리킹의우해2011.01.25그리구요, 임시방편으로 일단 (아기신조) 라는 캐시템만 당분간 판매중지 하면 될듯한데... 왜 그냥 두는지 궁금하군요. 진짜 소문대루 돈 때문에 그런건가요? -
하이아칸 젤리킹의우해2011.01.25제가 듣기론 테일즈위버가 국내겜 인대두 불구하구 일본에서 서비스가 잘 되고잇구 매크로도 잘 잡는다고 들었습니다.(소문으로 들었습니다.) 외국에는 그렇게 잘 잡는데 왜 원조인 국내에서만 이럴까요?
처음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마지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