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김마끼2011.01.26자동끼리 밥그릇싸움하나 너도 자동이잖어 -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2011.01.22어떻게 매크로하고 전쟁을 피케도안돼는데여 혹시 사냥방해을 아니면 도플에서 한판뜨기로 그건매크로가 도플로와야 가능한 이야기입니다 -
하이아칸 탱글a2011.01.22ㅎㅎㅎ -
하이아칸 王菲2011.01.22전 이님께 5점 드리고싶네여. 저도 많이 본 메크로들임. 다른 분들도 찾아서 올려주세여 쪽이라도 팔리게 -
하이아칸 귀륜2011.01.22죄송한데 스샷만으로는 증거가 불충분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