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하칸]매크로들. 전쟁선포다.

하이아칸 혈혈 2011-01-22 15:24 568
혈혈님의 작성글 5 신고
싸우자. 형은 너내 계정제제 걸릴때까지 사진올릴거다.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김마끼
    2011.01.26
    자동끼리 밥그릇싸움하나 너도 자동이잖어
  • 이자크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
    2011.01.22
    어떻게 매크로하고 전쟁을 피케도안돼는데여 혹시 사냥방해을 아니면 도플에서 한판뜨기로 그건매크로가 도플로와야 가능한 이야기입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탱글a
    2011.01.22
    ㅎㅎㅎ
  • 클로에
    하이아칸 王菲
    2011.01.22
    전 이님께 5점 드리고싶네여. 저도 많이 본 메크로들임. 다른 분들도 찾아서 올려주세여 쪽이라도 팔리게
  • 이자크
    하이아칸 귀륜
    2011.01.22
    죄송한데 스샷만으로는 증거가 불충분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