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보리슨데....사냥할때 몹 몰려도 크래쉬 쓰는것보다
걍 하나하나 연쓰는게 더나음..ㅎㅎㅎㅎㅎ...ㅎ...ㅎ...슬프다...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동침오백판2011.01.22님 보리스는 무딜되는 시점부터 좀쎄짐 -
하이아칸 동침오백판2011.01.22티치엘이 종합적으로 최강. 이자크는 좋긴하지만 좀 짱남 -
네냐플 I빙의I2011.01.22애초에 노크리 폭이나 크봄 뎀은 에러. 크리뜨면 순식간에 사냥. -
하이아칸 王菲2011.01.22이 양반들 이자크 안키워봤구만. -
네냐플 크로이안츠2011.01.22티치엘 -
네냐플 QueenB2011.01.22란지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