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님들은 무슨캐릭터가 제일 좋다고 생각함?

하이아칸 믹키브라운· 2011-01-22 14:45 785
믹키브라운·님의 작성글 6 신고

 

 

 

난 보리슨데....사냥할때 몹 몰려도 크래쉬 쓰는것보다

걍 하나하나 연쓰는게 더나음..ㅎㅎㅎㅎㅎ...ㅎ...ㅎ...슬프다...

전체 댓글 :
6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동침오백판
    2011.01.22
    님 보리스는 무딜되는 시점부터 좀쎄짐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동침오백판
    2011.01.22
    티치엘이 종합적으로 최강. 이자크는 좋긴하지만 좀 짱남
  • 루시안
    네냐플 I빙의I
    2011.01.22
    애초에 노크리 폭이나 크봄 뎀은 에러. 크리뜨면 순식간에 사냥.
  • 클로에
    하이아칸 王菲
    2011.01.22
    이 양반들 이자크 안키워봤구만.
  • 클로에
    네냐플 크로이안츠
    2011.01.22
    티치엘
  • 밀라
    네냐플 QueenB
    2011.01.22
    란지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