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고하는데 어디있나요???????
그냥 스샷 찍어서 보내면 됨??
혹시 아는분들 자세히 설명좀....
혹시 스샷 말고 동영상으로 보내야 한다면
보내보신분들 조언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료쿤2011.01.21전 조만간 넥슨에 전화하려구요. 스샷 동영상 등 증거 안된다 없다 그러면 아뒤 줄테니 들어가서 어디어디 좀 보라고 할라고 할참입니다.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1.01.20버그리포팅에 들어가셔서 버그신고를 하시면됩니다 ^ ^ '으응..? 근데 이게 되던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