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매크로 신고 어떻게함???????

네냐플 카이큐 2011-01-20 02:05 447
카이큐님의 작성글 2 신고

신고하는데 어디있나요???????

그냥 스샷 찍어서 보내면 됨??

혹시 아는분들 자세히 설명좀....

 

혹시 스샷 말고 동영상으로 보내야 한다면

보내보신분들 조언좀...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료쿤
    2011.01.21
    전 조만간 넥슨에 전화하려구요. 스샷 동영상 등 증거 안된다 없다 그러면 아뒤 줄테니 들어가서 어디어디 좀 보라고 할라고 할참입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20
    버그리포팅에 들어가셔서 버그신고를 하시면됩니다 ^ ^ '으응..? 근데 이게 되던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