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윙 = 플라티나 아미티스 윙 = 플윙 (아노시세 4400)
리플 = 리틀 플라티나 아미티스 윙 (아노시세 윙2+2000)
여기까진 알겠는데요ㅜ
리플은 윙과 다르게 옵이 고정이 아니라면서요? ㅜ
(그래서 시맹인 저한테는 귀찮게됐어요.)
1. 리플은 다 크리도 다르고 옵도 천차만별인가요? 그렇다면 리플마다 가격도 천차만별이에요?
2. 칼윙, 리칼, 헤타윙은 시세가 대충 어느정도인가요? (많은 날개가 있지만 머리 아파서 이정도만..)
3. [헤타윙 = 리플], [칼윙 = 윙]이 사실인가요? (그럼 리칼은?)
질문하는 저도 골치아프네요 ㅜ;
- 전체 댓글 :
- 11
-
네냐플 stela2011.01.20리플이 싸졌다더만 정말이네요..ㄷㄷ 옛날에는 리플 윙4개 이상이었는데;;; -
네냐플 조언자2011.01.20리플이 옵이 다른건...리플에다 인크+작을 해서 그런겁디다 -
네냐플 머나먼우주로2011.01.20조언해주셔서 다들 감사합니다~ ㅎㅎ -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2011.01.20참고로 고가의 물건거래시에는 플윙으로 거래합니다.플윙은 그래도 은괴로 바꿀수 있는 유일하게 시드화 할수있는 날개이기도 하니깐요.수수료가 좀 비싸서 그렇지만요. -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2011.01.20리칼이 리플보다 들풀렸다고해서 약간더 비쌀뿐이지..사실 랩재도 높고 옵은 같아서 리플이 더 좋습니다.헤타윙은 옵마다 틀려서 말이죠.헤타윙은 별개의 날개구요.플윙=칼윙/리플=리칼 입니다. -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2011.01.20플윙을 인크해서 가위조합한게 리플인것은 아실테구요. 옵은 플윙/리플 둘다 고정입니다.리칼은 리플이랑 옵은 같지만..랩재는 더 높아요.가격또한 리칼이 약간 더 나가구요. -
하이아칸 탱글a2011.01.20칼윙은 플윙이랑 원가가 같으니 윙한장 시세가 맞구요. 리칼은 제가 알기론 리플보다 조금 더 비쌉니다. 칼데아 윙이나 리칼이 수량이 적어서 그런것 같네요 ㅎㅎ -
하이아칸 탱글a2011.01.20헤타윙은리플과 다른것이구요 리플은 플라티나윙에 인크, 가위질을 해서 만든것이고 리칼은 칼데아윙에 인크,가위질은해서 만든거예요~ -
네냐플 페디2011.01.20리플 = 리틀 플라티나 윙 -
네냐플 머나먼우주로2011.01.19아 정말요? 감사합니당 (희소식 +_+) -
네냐플 Mion。2011.01.19리플 옵고정인데 누가 옵이 랜덤이래요?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