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위버 매크로 좀 너무할정도네요 ..

하이아칸 아야츠지 2011-01-19 18:50 367
아야츠지님의 작성글 1 신고

어제 테일즈위버를 시작한유저인데요

이거좀 너무하네요 왜 가는사냥터마다 메테오가 떨어지고있고

몹잡을때마다 매크로쓰는 인간들이 와서 다 잡아버리고 가는건가요..?

게임관리팀들 장난하는겁니까? 이제 매크로 안쓰면 업도 제대로 못하는 시대입니까?

아니잖아요? 불법프로그램 잡는다고 노력이 뭐 어쩌구 하시더니들만 어딜봐서노력입니까

사냥터마다 매크로쓰는사람은 포진되어있는데 한명을 제대로 못잡아내시면서요

어이가없어서 말이안나오네요 어제시작했는데 랩33찍고 접게생겼습니다 뭐하는것인지

1:1문의도 올렸는데 무슨 답변이 나올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짜증나서 원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카이큐
    2011.01.20
    저도 인제 보이는대로 스샷찍어서 신고할라구요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