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테일즈위버를 시작한유저인데요
이거좀 너무하네요 왜 가는사냥터마다 메테오가 떨어지고있고
몹잡을때마다 매크로쓰는 인간들이 와서 다 잡아버리고 가는건가요..?
게임관리팀들 장난하는겁니까? 이제 매크로 안쓰면 업도 제대로 못하는 시대입니까?
아니잖아요? 불법프로그램 잡는다고 노력이 뭐 어쩌구 하시더니들만 어딜봐서노력입니까
사냥터마다 매크로쓰는사람은 포진되어있는데 한명을 제대로 못잡아내시면서요
어이가없어서 말이안나오네요 어제시작했는데 랩33찍고 접게생겼습니다 뭐하는것인지
1:1문의도 올렸는데 무슨 답변이 나올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짜증나서 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카이큐2011.01.20저도 인제 보이는대로 스샷찍어서 신고할라구요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