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텔즈가 아이온보다 고사양이구나

네냐플 Pastore 2011-01-19 14:43 544
Pastore님의 작성글 7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웃겨서 말이안나온다

아이온질려서 텔즈 다시시작하는데 2틀동안 렉걸려서 마을도 못돌아다니겟네

매크로를 다못잡으면 렉이라도 없애바 ㅡㅡ

아이온템판거 캐쉬안지르길 잘했네 내일까지이러면 딴겜이나 알아봐야겟다

운영자들아 좀 관리좀해라

전체 댓글 :
7
  • 티치엘
    네냐플 페츄리노울릿지
    2011.01.20
    저희집 컴퓨터는 렉이 없는데요 ㄱ- 마을 가도 바로바로 할구있습니다.. ㄷㄷㄷ 사람이 많아도 ok구요...
  • 조슈아
    하이아칸 카레햄
    2011.01.19
    테일즈 위버는 시대를 역행합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깐영1
    2011.01.19
    텔즈가좀 이상하긴함 사양이 조금만높아지면높아질수록 렉이심해지는거같아요. 알아주는 피시방에서도 렉이많이걸린다는.. 오히려 싸구려집컴이 더잘돌아가요ㅋ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자크자크자크
    2011.01.19
    텔즈은 고사양컴에서 안돌아갑니다 이게 단점이죠 아이온은 정상게임입니다 텔즈은 병자게임이고 그래픽이 좋으면 더 랙없이 돌아가야하는데 텔즈에서 못하죠
  • 티치엘
    네냐플 아캬코
    2011.01.19
    윈xp 쓰시는 것 같은데요 라데온 HD 4천대 쓰시면 카탈리스트 9.4 이하 버전 쓰시면 되구요 5천번대 이상이시면 윈7로 갈아타는 수 밖에 없습니다.
  • 란지에
    네냐플 Mion。
    2011.01.19
    님 그래픽카드가 고사양이면 텔즈가 잘 안돌아가요 텔즈가 좀 오래된 게임이라 그렇다네요
  • 조슈아
    네냐플 카렐리
    2011.01.19
    지 컴이 이상한 것 가지고 미/친소리하네.. 되도 안한 걸로 까지말고 제대로 된 걸로 욕하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