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루시안 밸런스 패치에 관해서

하이아칸 Lyusin 2011-01-19 10:46 472
Lyusin님의 작성글 3 신고

살 이번에 패치해서 마비확률을 2배로 증가시킨다죠?

차랄히 그냥 그거 빼버리고

이스핀 질풍사 비슷한 2차스킬 하나 추가시켜줘요;;

ex)[1]살의 1/2데미지로 3~4번치는 스킬

     [2]살보다 강력한 필살스킬,한번치지만 한계데미지가 없다

이정도?

아마 살 마비확률 증가보다 훨씬 효율높고

 

모든 루샨분들이 원하는 패치일거임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Lyusin
    2011.01.19
    루시안분들 아시겠지만;충뢰 데미지가(크리티컬 데미지는 아니지만) 살 데미지보다 더 쌔요;범위기가 1:1스킬보다 쌔다는것 자체도 이상하지만 그런 스킬을 또 데미지를 올려준다니 정말 불필요한 패치임;1:1스킬 강화 요구
  • 보리스
    하이아칸 sang1706
    2011.01.19
    이스핀 유저 가만히 있지 않을거같은데..
  • 루시안
    네냐플 백의노블래스
    2011.01.19
    아..마늪에서 손아파서 죽갔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