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참으로 관대하십니다 ㅋㅋ
매크로를 견제는 안하고 잘하는짓입니다
드디어 점을 찍으시는군요 ㅎㅎ 이런짓 하실꺼면 채팅창에 운영자는 모든유저에게 공평합니다. 이런글
쓰지마세요 완전 가식임^^
매크로한테까지 평등하게 겜운영하면 겜에 뭐가 남나요? 유저? ㅋ 매크로땜시 얼마나 많은 유저가 나가떨어졋는데 이짓을 유지하는건지 도대체 이해가 안됩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레지스a2011.01.19멋지네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