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드뎌 점을찍는구나 ㅋㅋ 운영자가 모든유저에게 평등?

하이아칸 아마르 2011-01-19 09:49 479
아마르님의 작성글 1 신고

참으로 관대하십니다 ㅋㅋ

매크로를 견제는 안하고 잘하는짓입니다

드디어 점을 찍으시는군요 ㅎㅎ 이런짓 하실꺼면 채팅창에 운영자는 모든유저에게 공평합니다. 이런글

쓰지마세요 완전 가식임^^

매크로한테까지 평등하게 겜운영하면 겜에 뭐가 남나요? 유저? ㅋ 매크로땜시 얼마나 많은 유저가 나가떨어졋는데 이짓을 유지하는건지 도대체 이해가 안됩니다.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레지스a
    2011.01.19
    멋지네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