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밑에 몆 고마운분들이 올려 저도 올립니다 ㅠㅠ

하이아칸 히다카츠 2011-01-18 12:38 428
히다카츠님의 작성글 0 신고
저는 테일즈위버 망하는거 개인적으로 싫어요 ㅠㅠ 제가 얼마나 인생애 살아오면서 좋아하던 게임인데 ㅠㅠ 이렇게 훌륭한 걸작게임을 망치게할수는 없잔습니까?  운영자님 매크로 xx들떔 수고많이하시는데 ㅠㅠ. 저는 진짜 이 게임 좋아합니다 항상 안좋은 일들이 일어날때 영자님만큼 슬퍼하는 한사람입니다 ㅠ.... 근데 여러 일들땜 망하게 생겻는데 솔직히 제 생각에는 어느게임보다 텔즈가 그림과 게임시스템 여러가지 스토리 롤플레잉에서 많이 우월하다고해도 과언이 아니거라고 생각하는데 ...... 텔즈 관계자님들 좀더 힘내서 좋은 텔즈 만들어요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