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실제로 사냥을 하다가 제제를 했다는 소릴 들었는데
제제를 함에도 불구하고 메크로를 돌리는 분이 있더라구요;;
심지어 'ㅎ2' 라고 인사를 한 다음 메크로 돌리시더라구요 ㅡ..ㅡ;;
정말.... 제제한거 맞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寒速2011.01.18그런것도 안잡았어.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1.01.18dadaff 앏뭬복 이런 저렙 시벨린, 나야 이런것만 잡아서 그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