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메크로3100명 제제를 했다고 그랬는데...

네냐플 머니머니 2011-01-18 11:30 571
머니머니님의 작성글 2 신고

실제로 사냥을 하다가 제제를 했다는 소릴 들었는데

 

제제를 함에도 불구하고 메크로를 돌리는 분이 있더라구요;;

 

심지어 'ㅎ2' 라고 인사를 한 다음 메크로 돌리시더라구요 ㅡ..ㅡ;;

 

정말.... 제제한거 맞나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寒速
    2011.01.18
    그런것도 안잡았어.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1.01.18
    dadaff 앏뭬복 이런 저렙 시벨린, 나야 이런것만 잡아서 그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