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오랜만에 돌아온 테일즈 초보유저 도와주세용!

하이아칸 산뜻한봄향기。 2011-01-14 15:32 585
산뜻한봄향기。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랜만에 돌아온 테일즈 초보 유저입니당

하이아칸썹에서 39 밀라를 육성중인데요..

다름이 아니라 무자본으로 시작한 캐릭이라서 돈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르비크 무기상점 (인크립트 스크롤)퀘스트도 안받아져 있구요

사제 시스템에 대해서도 들었는데... 이것도 6부터 시작해야 한다더군요

무자본이라서 저런것들을 하지 않으면 육성이 힘들듯한데..

그렇다고 39밀라를 버리긴 조금 아깝구요. ㅠ

캐릭을 다시 키워야할까요? 아니면 계속 키워야 할까요

의견좀 내주세요 ㅠㅠ 만약에 다시키운다면 어떤케릭.. ㅠ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CYMAX
    2011.01.15
    39 청소퀘때문에 39 금방입ㄴ다
  • 밀라
    하이아칸 산뜻한봄향기。
    2011.01.14
    히다카츠/ 네 답변감사합니당.. 친추걸게요 ㅎ
  • 란지에
    하이아칸 히다카츠
    2011.01.14
    그거 음.... 다시 키우세요 ㅎㅎ;; 템들옭기고 돈아끼게 ㅎㅎ;; 저는 무자본 란지 81 히다카츠입니다!!! 보면 친추좀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