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면 매크로가 매크로같고 유저도 매크로같고 오토도 매크로같고
전부 매크로 같아질것 같은 기분ㅋㅋ..ㅋ...나야 바스트업 예쁜데....휴휴
모든 나야 유저가 매크로라는건 아니지만 초보필드에 대부분은 매크로인것 같구ㅇㅇ?
매크로의 대명사 나야 시벨린 루시안
가끔 이스핀도 껴있고 보리스도 진짜 가끔 있고 이자크도 오토 가끔 뜨고
비던의 란지에 매크로라던가 아기신깃메테오토 티치엘 클로에 라던가
여튼 혼란스러워 질것 같네요 누가 매크로고 유저인지 분간 안가는 하루가 될지도ㅋㅋㅋ
저번 시벨린 이벤트때도 장난 아니었는데ㅋ
무기 안들고 공격하는 애들은 나야가 아니겠지만 이거 악용해서 오토 돌리고 이러는건 아니겠지ㅡㅡ;;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라이2011.01.14ㄷㄷㄷㄷ;;...(.아..안돼..;ㅂ;)...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