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테일즈 나만팅기는거?

네냐플 불법프로그렘 2011-01-14 10:08 377
불법프로그렘님의 작성글 2 신고
....실패!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마모、
    2011.01.16
    불법프로그램 사용하시면 팅기게 되있어요 ^^ (농담)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1.01.14
    전 자꾸 도중에 서버가 끊기거나 오류 소리나면서 꺼지는데...흑..저만 그런줄 알았더니 다른 분들도 그렇다더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