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압축재분 왜하는지 알고싶어요

하이아칸 은빛미료 2011-01-14 10:01 520
은빛미료님의 작성글 8 신고

그냥 업하면서 스킬렙 올리고 하면 돼지않나요?

초보라서 잘모르겟네요

혹시 이런말 하지마시구요

"재분 왜하는지 모르시면 직접 키워보고 무기사서 재분해보샘 "

모르니깐 물어보는건데

전체 댓글 :
8
  • 조슈아
    네냐플 CYMAX
    2011.01.15
    재료때문에요 ㅋ
  • 란지에
    네냐플 세르、
    2011.01.14
    음? 다들 이유가 다른가요 저의 경우는 재분의 따라 결정하는데 렙업 보정을 공통계열로 받으면Dex/Agl 이 오를것을 압축으로 안하고 주계열로 오르면 물리계열로 Stab/dex가 오르거든요 그때문에하죠
  • 티치엘
    네냐플 코르네
    2011.01.14
    결론은 그냥 재분횟수아끼고 경치 좀 더 얻어서 렙업 한번 더하려고 하는 거에요. '압축재분 안하고 그냥 필요한 스킬만 찍어서 계속 렙업하고 싶다.'싶으시면 그대로 가셔도 되고요. 그건 개인의 선택
  • 티치엘
    네냐플 코르네
    2011.01.14
    스킬을 엄청 많이 찍으셨다면 더 레벨이 오르실거구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얻는 경험치의 양이 줄어드는건 아시죠? 같은 몹을 잡았다 치면 더 적은 수의 몹을 잡고도 경치를 더 얻을수 있는 거죠.
  • 티치엘
    네냐플 코르네
    2011.01.14
    님이 69가 됬어요 45-69재분 구간이죠. 근데 님이 69에 재분을 안하고 계속 키워서 69을 넘으면 그 구간의 재분을 날리는거죠. 69에 압축 재분을 해서 69에 재분을 했더니 70이 됬어요
  • 티치엘
    네냐플 코르네
    2011.01.14
    재분은 아시는데 압축재분을 하는 이유를 모르시겠다는 건가요? 테일즈 나르비크 플리마켓에서는 재분 구간이 나눠져 있어요. 그 구간마다 3번씩 재분을 할수 있는데, 흔히 하는 lv69 재분을 예로 들면
  • 티치엘
    네냐플 내맘대로
    2011.01.14
    만약 44에 재분하는디 그냥 재분하면 렙44 거기에 그냥 사냥하면 렙 오르니 점점 경험치 줄어듬 스킬 다 찍고 재분(압축재분)하면 렙 47~49 경험치 줄어드는거 없이 렙 더 오름. 한마디로 효율?
  • 클로에
    네냐플 불법프로그렘
    2011.01.14
    재분 왜하는지 모르시면 직접 키워보고 무기사서 재분해보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