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묘년이벤트 떡토끼 24개모은사람은 1개만 더구함되내하고
일마치고와떠니 대나무 엔피씨가 사라져있네요
이거 교환도못하고 그동안 한거 너무아깝네요
어떻게 13일이라고해서 한번도 안빼고 구한거 이대로 그냥 사라지게
쓰레기통에 넣긴 너무너무 아깝네요 옮겨지기도안되고
어떻게좀 해주셔야하지않나요 그동안 했던분들 교환도 못한분 ㅜ.ㅜ
저말고 엄청나게 많은걸로아는데 휴 괴니해씀 시간만 아깝게;;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물약다떨어짐2011.01.14저도 24개 있는데 이런 글 볼때마다 분통터짐ㅅㅂ어떤님 렉걸려서 토끼떡 많이 받아간건 다 회수하더니만 ㅅㅂ넘들이 다른사람이 렉걸려서 다산때 튕긴건 다시 복구 안해주냐? 개섀키들 진짜 유저들 엿먹일 생각만 *** 해요 -
네냐플 말보로맨2011.01.148:45 그대의떡 하늘나라로 -
네냐플 티치러브리☆2011.01.14ㅎㅎㅎ.. 전... 14개뿐이에요... 매일 흉만나오내요 ..큐ㅠㅠ -
하이아칸 슬키2011.01.14난9개..오늘한개만더모아서어케토끼모자라두..힝.. 대나무어디갓..? -
네냐플 ☆인덱스☆2011.01.13담부턴 조심하세여 ㅎㅎ -
네냐플 2대센타로2011.01.13어쩔 수 없지요 이미 이벤이 끝나버렸으니 휴지통으로.. 00일 리붓전,이라고 써져있으면 이벤 끝나기 전 공지사항을 확인하는게 필수입니다.목요일이 끝나는 퀘스트라면 보통 오전 9시쯤에 리붓하거든요 자주 있는 일입니다 -
네냐플 옹구리옹이댕2011.01.13맞아요 ! 너무 아까움 ㅠ 운영자님들은 아침에 이벤트 접어버릴거면 차라리 12일 종료로 해놓고 24시 땡치면 이벤트 끝내버리지 이럴때만 부지런한 운영자들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