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otp

네냐플 싱낭당 2011-01-13 18:40 438
싱낭당님의 작성글 0 신고

아....OTP안좋네

폰고장나서드가도못하네

집컴퓨터지정햇는데

또번호입력하라네

난망했네

ㅔㄴ

ㅔ네

핸드***분실했을경우해지하라는데

뭔또***를입력하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