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신묘년이벤트 ㅋㅋㅋㅋㅋㅋㅋ빡치네

네냐플 베리타 2011-01-13 14:23 516
베리타님의 작성글 4 신고

 

 대나무정령 내놔 ㅠㅠㅠㅠㅠㅠㅠ

 적어도 13일 저녁까진 이벤트 해야하는게

 인지상정 아니에요?????

 떡 오늘 받고 실크햇으로 바꿀 생각에

 꿈에 부풀어잇엇는데...

 게다가 지금 또 리붓이나하고말이야

 넥슨 자꾸 이런식으로 하면 재미없음

 

 

전체 댓글 :
4
  • 란지에
    하이아칸 hg노블레스
    2011.01.13
    맞아 진심동감 아 화나 이제 24개됐는데 ㅜㅜ
  • 루시안
    네냐플 He
    2011.01.13
    전 밤늦게 해서 12시정각 넘어 두번했는데, 둘다 흉나와서 떡 못받음. 떡 1개만 있으면 됐었는데 ㅋㅋㅋ 빡침ㅋㅋㅋㅋㅋㅋ
  • 밀라
    네냐플 밀레니아
    2011.01.13
    저도 마찬가지에요 ㅠㅠ 오늘이면 얻을 수 있을거라고 크게 기대하고 있었는데 ㅠㅠㅠㅠㅠ 아오 ㅠㅠㅠㅠㅠㅠ
  • 티치엘
    하이아칸 Arin★。
    2011.01.13
    새벽에는 됬는데 아침에 점검하면서 없애버렸나보네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