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나무정령 내놔 ㅠㅠㅠㅠㅠㅠㅠ
적어도 13일 저녁까진 이벤트 해야하는게
인지상정 아니에요?????
떡 오늘 받고 실크햇으로 바꿀 생각에
꿈에 부풀어잇엇는데...
게다가 지금 또 리붓이나하고말이야
넥슨 자꾸 이런식으로 하면 재미없음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hg노블레스2011.01.13맞아 진심동감 아 화나 이제 24개됐는데 ㅜㅜ -
네냐플 He2011.01.13전 밤늦게 해서 12시정각 넘어 두번했는데, 둘다 흉나와서 떡 못받음. 떡 1개만 있으면 됐었는데 ㅋㅋㅋ 빡침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밀레니아2011.01.13저도 마찬가지에요 ㅠㅠ 오늘이면 얻을 수 있을거라고 크게 기대하고 있었는데 ㅠㅠㅠㅠㅠ 아오 ㅠㅠㅠㅠㅠㅠ -
하이아칸 Arin★。2011.01.13새벽에는 됬는데 아침에 점검하면서 없애버렸나보네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