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까 정기정검때 수정했으면 될것을 꼭 이렇게 뒤늦게

하이아칸 『루이♂ 2011-01-13 14:22 399
『루이♂님의 작성글 3 신고
수정하는이유가 멀까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Arin★。
    2011.01.13
    점검을 거의 하루종일 하는기분임; ㅋㅋ 계속 나눠서 ㅋ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베리타
    2011.01.13
    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요ㅡㅡ 빡침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롤스구이
    2011.01.13
    그러게요 아까하면 그냥아까다하던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