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본거랑 울나라 거랑 비교해보니
제3자가 보면 일본이 정식서버라고 느낄만큼
울나라 테일즈는 낙후되 있음
소맥과 넥슨이 신경을 끈거같음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나하향시켜라2011.01.10일본서버하는방법 없나요? -
하이아칸 0일ĸ2011.01.10소맥이 운영할땐 지금보다 훨 나았죠.. 단지.. 넥슨한테 주도권이 많이 넘어가면서.. 버려졌죠;; 돈만밝히고.. -
네냐플 血風刀』2011.01.10ㅋㅋ 맞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