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일본이 정식서버가 맞는듯

하이아칸 에스콩NTD 2011-01-10 13:34 619
에스콩NTD님의 작성글 3 신고

일본거랑 울나라 거랑 비교해보니

제3자가 보면 일본이 정식서버라고 느낄만큼

울나라 테일즈는 낙후되 있음

소맥과 넥슨이 신경을 끈거같음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나하향시켜라
    2011.01.10
    일본서버하는방법 없나요?
  • 조슈아
    하이아칸 0일ĸ
    2011.01.10
    소맥이 운영할땐 지금보다 훨 나았죠.. 단지.. 넥슨한테 주도권이 많이 넘어가면서.. 버려졌죠;; 돈만밝히고..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1.01.10
    ㅋㅋ 맞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