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아..누가 몬스터풀어놨어..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10 12:02 597
낭만시인〃님의 작성글 9 신고

 

놀라는 순간에도 나의 캡쳐정신은 사그라들지않았다.

찍는순간. GG

 

누가 - _ -돈썼니..? 아님 저거 원래 페나인숲 보스몹?????????????

전체 댓글 :
9
  • 이스핀
    네냐플 Servent세이버
    2011.01.13
    월래 거기에 뜨는거임
  • 티치엘
    네냐플 작은고백·
    2011.01.11
    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0일ĸ
    2011.01.10
    캣핸츠 .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탱글a
    2011.01.10
    저거 원래 페나 보스몹임
  • 티치엘
    네냐플 아름이00
    2011.01.10
    5-1 뜨는 보스몹 전 져겨워서 안잡아요 주는 잡템은 흑진주 백진주 홍진주줘요 참고로 엠알80정도면 무난히 잡아요 ㅎㅎ
  • 루시안
    네냐플 셰이드
    2011.01.10
    저 맵에 있는 보스몹이네요...
  • 루시안
    네냐플 Showbiz
    2011.01.10
    걍뜨는건데 -ㅅ-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10
    저도 원킬이던데, 어떤 막군이. 혼자서 잡고있던데 -_-;.. 잡히긴 하는 몬스터인가봐요 ㅜ ㅜ저렙이라 슬프네..
  • 티치엘
    네냐플 l노블l
    2011.01.10
    저 아이 저도 봤어요. 혹시나 해서 구석에서 얼굴 보러 갔다가 원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