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놀라는 순간에도 나의 캡쳐정신은 사그라들지않았다.
찍는순간. GG
누가 - _ -돈썼니..? 아님 저거 원래 페나인숲 보스몹?????????????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Servent세이버2011.01.13월래 거기에 뜨는거임 -
네냐플 작은고백·2011.01.11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0일ĸ2011.01.10캣핸츠 .ㅋㅋ -
하이아칸 탱글a2011.01.10저거 원래 페나 보스몹임 -
네냐플 아름이002011.01.105-1 뜨는 보스몹 전 져겨워서 안잡아요 주는 잡템은 흑진주 백진주 홍진주줘요 참고로 엠알80정도면 무난히 잡아요 ㅎㅎ -
네냐플 셰이드2011.01.10저 맵에 있는 보스몹이네요... -
네냐플 Showbiz2011.01.10걍뜨는건데 -ㅅ-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1.01.10저도 원킬이던데, 어떤 막군이. 혼자서 잡고있던데 -_-;.. 잡히긴 하는 몬스터인가봐요 ㅜ ㅜ저렙이라 슬프네.. -
네냐플 l노블l2011.01.10저 아이 저도 봤어요. 혹시나 해서 구석에서 얼굴 보러 갔다가 원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