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크로박멸 우리가할수있게 않될까요?

하이아칸 사과열매 2011-01-09 18:48 461
사과열매님의 작성글 3 신고

간단합니다.

던파처럼 싸우자를 만드는겁니다. 물론거절되야죠

 

예를들어 싸우자를 걸고 100초안에 승락 또는 거절을하지 않을시에

자동으로 승락이되게하는거죠.

 

싫음말구요...걍 갑자기 생각나서 써봤어요 ㅈㅅ.

전체 댓글 :
3
  • 클로에
    하이아칸 더엘에
    2011.01.10
    창도 렌덤으로떠야지요.똑같이뜨면 메크로라도 안걸림
  • 시벨린
    네냐플 별장군
    2011.01.09
    어라 괜츈한데요. 단순이 메크로 박멸문제를 떠나서 이런 시스템도 좋을듯. 대신, 엉뚱한 분이 싸우자걸려서 낭패보는일은 없어야할듯해요
  • 루시안
    하이아칸 깐영5
    2011.01.09
    이것도 문제가있네요. 단순잠수타는유저분들이 당하기쉽상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