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간단합니다.
던파처럼 싸우자를 만드는겁니다. 물론거절되야죠
예를들어 싸우자를 걸고 100초안에 승락 또는 거절을하지 않을시에
자동으로 승락이되게하는거죠.
싫음말구요...걍 갑자기 생각나서 써봤어요 ㅈㅅ.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더엘에2011.01.10창도 렌덤으로떠야지요.똑같이뜨면 메크로라도 안걸림 -
네냐플 별장군2011.01.09어라 괜츈한데요. 단순이 메크로 박멸문제를 떠나서 이런 시스템도 좋을듯. 대신, 엉뚱한 분이 싸우자걸려서 낭패보는일은 없어야할듯해요 -
하이아칸 깐영52011.01.09이것도 문제가있네요. 단순잠수타는유저분들이 당하기쉽상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