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거 왜이렇게 비싸나요;;;
무슨 캐쉬로 거의 2만 하네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Elf…2011.01.102만원짜리 차 뽑으시게요? -
하이아칸 0일ĸ2011.01.09막상 든건 별로던데 ㅋㅋ 2만원의 가치가 대나 그게 .ㅋ -
하이아칸 삼륜2011.01.09맞아 ㅡㅡ게임 패치나 열심히하지 캐시샾패치만해 ㅡ -
하이아칸 와일리2011.01.09미.친 돈쳐벌어묵을라고 별걸 다만드네 글러먹은 섀끼들 -
네냐플 Servent세이버2011.01.09템이 좋은거나옴 단기 운빨이라는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