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신묘년 복주머니인가..?

네냐플 삼룡인걸 2011-01-09 16:58 506
삼룡인걸님의 작성글 5 신고

그거 왜이렇게 비싸나요;;;

무슨 캐쉬로 거의 2만 하네요.........

전체 댓글 :
5
  • 클로에
    네냐플 Elf…
    2011.01.10
    2만원짜리 차 뽑으시게요?
  • 조슈아
    하이아칸 0일ĸ
    2011.01.09
    막상 든건 별로던데 ㅋㅋ 2만원의 가치가 대나 그게 .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삼륜
    2011.01.09
    맞아 ㅡㅡ게임 패치나 열심히하지 캐시샾패치만해 ㅡ
  • 시벨린
    하이아칸 와일리
    2011.01.09
    미.친 돈쳐벌어묵을라고 별걸 다만드네 글러먹은 섀끼들
  • 이스핀
    네냐플 Servent세이버
    2011.01.09
    템이 좋은거나옴 단기 운빨이라는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