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esc메뉴띄운채로 선택지결과안좋을시에->캐릭터선택클릭
이거 왜 수정안하시나요. 이벤점검후에 수정된줄알았는데
방금 클라드에서 사람들얘기하는거보니까 아직 되나바요? 이게무슨이벤트라는건지
쓰레기같네 참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엑셀렌2011.01.06아놔 그걸왜말해 쓸데없이ㅡㅡ -
네냐플 내맘대로2011.01.0610개나 25개 교환하는 템(확장)은 교환 안되고 15개짜리는 삿갓 정도 능치니 상관없음 ㅋ 이런게 아닐까요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