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벤트버그

네냐플 빨간연필 2011-01-06 02:04 487
빨간연필님의 작성글 2 신고

esc메뉴띄운채로 선택지결과안좋을시에->캐릭터선택클릭

이거 왜 수정안하시나요. 이벤점검후에 수정된줄알았는데

방금 클라드에서 사람들얘기하는거보니까 아직 되나바요? 이게무슨이벤트라는건지

쓰레기같네 참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엑셀렌
    2011.01.06
    아놔 그걸왜말해 쓸데없이ㅡㅡ
  • 티치엘
    네냐플 내맘대로
    2011.01.06
    10개나 25개 교환하는 템(확장)은 교환 안되고 15개짜리는 삿갓 정도 능치니 상관없음 ㅋ 이런게 아닐까요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