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1월5일 막군의날..막군을 돌려달라!!

하이아칸 루나틱… 2011-01-05 22:41 580
루나틱…님의 작성글 13 신고

이상 카메라맨 루나틱이었습니다.

행군에 참여하여주신 막시민분들과 응원해주신 나르비크 시민여러분들과 특별출현 짱개님들에게 감사의인사를전합니다.

전체 댓글 :
13
  • 란지에
    네냐플 조언자
    2011.01.06
    이자크때문에 막군이
  • 이자크
    하이아칸 우뚝
    2011.01.06
    인나....뭐하시는분이길래 말투가 저래 ㅎㅎㅎㅎ
  • 이스핀
    하이아칸 인나。
    2011.01.06
    나는 왜 찍힌거야
  • 이스핀
    하이아칸 인나。
    2011.01.06
    그럼 키우지마세요.
  • 막시민
    하이아칸 SASAKIKOUJIRO
    2011.01.06
    아쉽네요!! 이런 시위가 있는줄 알았다면 참가 했을텐데~~ 솔직히 pk잘안하는 막군으로서 사냥만큼이라도 남들 하는맘큼만 좀 했음 하는 바램입니다!!
  • 막시민
    하이아칸 협객진
    2011.01.06
    템값 50장이신분이 마늪가셔도 3킬이 간신히 뜨신다네요
  • 이스핀
    네냐플 머나먼우주로
    2011.01.06
    에피2 하향해주세요 특히 이자크
  • 티치엘
    하이아칸 낭만술사〃
    2011.01.06
    3년전 시세하고 진짜 거의 2.5배나 뛴듯 - -; 3년만에 복귀하고 기절할뻔 ㅋㅋㅋ 무슨 일진이 천만원이 넘어가 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낭만시인〃
    2011.01.05
    아 아까 여기 가고싶었는데 플링때문에 ㅋㅋㅋㅋㅋㅋ 같이가서 시위하고싶어요 주선해줘요 ㅋㅋㅋㅋㅋㅋ
  • 조슈아
    하이아칸 롤링스타v
    2011.01.05
    폭캔슬 렙좀되면 안뜨는데; 그리고 요즘 베기템 싸요
  • 막시민
    하이아칸 masterki
    2011.01.05
    막군현실 정말 안습입니다. 하향패치를 밥먹듯이 받아서 이제 pk도 처발리고, 사냥때는 연만써요. 그나마 연도 보리스한테 발리지만.. 폭 딜 패치했다하죠?? 캔슬 끝내줍니다 아주. 템은 또 얼마나 비싼지 아십니까?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스테네스
    2011.0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루나틱…
    2011.01.05
    너흰 스업없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