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상 카메라맨 루나틱이었습니다.
행군에 참여하여주신 막시민분들과 응원해주신 나르비크 시민여러분들과 특별출현 짱개님들에게 감사의인사를전합니다.
- 전체 댓글 :
- 13
-
네냐플 조언자2011.01.06이자크때문에 막군이 -
하이아칸 우뚝2011.01.06인나....뭐하시는분이길래 말투가 저래 ㅎㅎㅎㅎ -
하이아칸 인나。2011.01.06나는 왜 찍힌거야 -
하이아칸 인나。2011.01.06그럼 키우지마세요. -
하이아칸 SASAKIKOUJIRO2011.01.06아쉽네요!! 이런 시위가 있는줄 알았다면 참가 했을텐데~~ 솔직히 pk잘안하는 막군으로서 사냥만큼이라도 남들 하는맘큼만 좀 했음 하는 바램입니다!! -
하이아칸 협객진2011.01.06템값 50장이신분이 마늪가셔도 3킬이 간신히 뜨신다네요 -
네냐플 머나먼우주로2011.01.06에피2 하향해주세요 특히 이자크 -
하이아칸 낭만술사〃2011.01.063년전 시세하고 진짜 거의 2.5배나 뛴듯 - -; 3년만에 복귀하고 기절할뻔 ㅋㅋㅋ 무슨 일진이 천만원이 넘어가 ㅋㅋㅋ -
하이아칸 낭만시인〃2011.01.05아 아까 여기 가고싶었는데 플링때문에 ㅋㅋㅋㅋㅋㅋ 같이가서 시위하고싶어요 주선해줘요 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롤링스타v2011.01.05폭캔슬 렙좀되면 안뜨는데; 그리고 요즘 베기템 싸요 -
하이아칸 masterki2011.01.05막군현실 정말 안습입니다. 하향패치를 밥먹듯이 받아서 이제 pk도 처발리고, 사냥때는 연만써요. 그나마 연도 보리스한테 발리지만.. 폭 딜 패치했다하죠?? 캔슬 끝내줍니다 아주. 템은 또 얼마나 비싼지 아십니까?ㅋㅋ -
하이아칸 스테네스2011.01.05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루나틱…2011.01.05너흰 스업없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