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일즈위버 드랍율

네냐플 志彧 2011-01-05 17:33 742
志彧님의 작성글 6 신고

이건진짜 극악이네.....

뭔 드랍하능게 이리어려워서 참네......

테일즈위버 레어템얻기 너무힘들어요

드랍율좀 올려주세요 -_-

돈슨진짜 거지같네...........

뭔 게임 드랍율을이따위로 만들어서 왜 케시쳐바르게함?

슈팟이네

그러지말고 드랍율좀 올려줘요

전체 댓글 :
6
  • 막시민
    네냐플 하늘에등진눔
    2011.01.06
    이건머..현질안하면 따라잡을수없음;;
  • 이자크
    하이아칸 우뚝
    2011.01.06
    레어는 잘뜨는데..하루 4시간사냥기준으로 1개~2개는먹는듯.. 다만......잡레어여서그렇지 ㅎㅎㅎㅎ
  • 티치엘
    네냐플 ★피앙새。
    2011.01.06
    레어 소리 들을 때의 그 쾌감이란.. 레어 뜨면 사냥도 더 잘 될 텐데ㅜㅜ..
  • 조슈아
    네냐플 카르세아린
    2011.01.06
    진짜 레어좀먹고싶음... 띠리링 소리가 그리워서 말벌잡는 기분아시나요...ㅋㅋ
  • 클로에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
    2011.01.05
    캐쉬사도 마찬가지에요..별로 효과가 없어요. 정말 대박으로 좋은 날개 먹으면 모르겠지만..
  • 티치엘
    하이아칸 낭만술사〃
    2011.01.05
    레어득을 하지말고, 잡템주워 레어를 사는게 진리인 텔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