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진짜 극악이네.....
뭔 드랍하능게 이리어려워서 참네......
테일즈위버 레어템얻기 너무힘들어요
드랍율좀 올려주세요 -_-
돈슨진짜 거지같네...........
뭔 게임 드랍율을이따위로 만들어서 왜 케시쳐바르게함?
슈팟이네
그러지말고 드랍율좀 올려줘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하늘에등진눔2011.01.06이건머..현질안하면 따라잡을수없음;; -
하이아칸 우뚝2011.01.06레어는 잘뜨는데..하루 4시간사냥기준으로 1개~2개는먹는듯.. 다만......잡레어여서그렇지 ㅎㅎㅎㅎ -
네냐플 ★피앙새。2011.01.06레어 소리 들을 때의 그 쾌감이란.. 레어 뜨면 사냥도 더 잘 될 텐데ㅜㅜ.. -
네냐플 카르세아린2011.01.06진짜 레어좀먹고싶음... 띠리링 소리가 그리워서 말벌잡는 기분아시나요...ㅋㅋ -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2011.01.05캐쉬사도 마찬가지에요..별로 효과가 없어요. 정말 대박으로 좋은 날개 먹으면 모르겠지만.. -
하이아칸 낭만술사〃2011.01.05레어득을 하지말고, 잡템주워 레어를 사는게 진리인 텔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