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평타콤보 마우스로하시는분들

네냐플 jbfqd 2011-01-05 16:20 504
jbfqd님의 작성글 1 신고

스페이스바 꾹눌러서하새요..

모르시는분 은근히만더라고요..;;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카르세아린
    2011.01.06
    타겟팅 시스템을 잘모르더라구요 알면 손덜아픈데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