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오늘 플링 수확!!

네냐플 루넨다프네온 2011-01-04 16:46 551
루넨다프네온님의 작성글 3 신고

은 개뿔 2시간 반동안 돌다가 람존이 나와서 다시 첨부터 감

마상으로 오니 의욕 급저하라 안갈라했는데 팀원들이 가는 분위기라 그냥 한번 더감

하지만 그것도 잠시 얼마 안지나서 서버점검 공지 뜸

지금 기분이 허무해서 타자치기도 힘듬

오늘의교훈: 플링에 많이 팔거아니면 가지 맙시다~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카르세아린
    2011.01.06
    ㅋㅋ 플링에 놀러가는분들도 많은데요뭐 ㅋ 놀러갔다가 생각하세요
  • 루시안
    네냐플 타마키。
    2011.01.04
    그 득을 못해서 안습이죠 ㅠㅠ
  • 클로에
    하이아칸 플라마
    2011.01.04
    으 플링.... 한번 가보고 포기했는데... 플링가서 시간 낭비하는거보다 그 시간에 빨리 렙업해서 고렙사냥터에서 비싼거 득하는게 더 빠르지 않나요? 전 글케했음.......무자본으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