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은 개뿔 2시간 반동안 돌다가 람존이 나와서 다시 첨부터 감
마상으로 오니 의욕 급저하라 안갈라했는데 팀원들이 가는 분위기라 그냥 한번 더감
하지만 그것도 잠시 얼마 안지나서 서버점검 공지 뜸
지금 기분이 허무해서 타자치기도 힘듬
오늘의교훈: 플링에 많이 팔거아니면 가지 맙시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카르세아린2011.01.06ㅋㅋ 플링에 놀러가는분들도 많은데요뭐 ㅋ 놀러갔다가 생각하세요 -
네냐플 타마키。2011.01.04그 득을 못해서 안습이죠 ㅠㅠ -
하이아칸 플라마2011.01.04으 플링.... 한번 가보고 포기했는데... 플링가서 시간 낭비하는거보다 그 시간에 빨리 렙업해서 고렙사냥터에서 비싼거 득하는게 더 빠르지 않나요? 전 글케했음.......무자본으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