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무자본 백법하려는데

하이아칸 Roselia 2011-01-04 16:43 459
Roselia님의 작성글 6 신고

정말 자본없어도됨?

전체 댓글 :
6
  • 티치엘
    하이아칸 ○유코○
    2011.01.04
    네 없어도 되여~ 무자본으로 테갑끼고 로드 괜찮은거 들면 200까지 무자본 가능~ ^0^
  • 티치엘
    하이아칸 Roselia
    2011.01.04
    첨시작이라 무자본이거든여
  • 티치엘
    하이아칸 Arin★。
    2011.01.04
    정말 자본이 완전히 없으신것보다는 그냥 조금씩 모으시면서 천천히해도 되는;ㅅ ;
  • 루시안
    네냐플 타마키。
    2011.01.04
    백법 많이 힘들죠 ㅠㅠ 근데 요즘에는 백법이 없는게 아니라 격수가 없더라구요? ㄷㄷ
  • 나야트레이
    네냐플 소초장
    2011.01.04
    근데 힘들껍니다 왜냐고요? 매크로때문에요 셀바5 클플 다음에있는 셀바스 다 막힘..그래서..엄청나게 손해보면서 사냥해야하구요.. 제 부캐들은 클린데이 로만 키우고 있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바나나구이
    2011.01.04
    네 하다보면 생겨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