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 자본없어도됨?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유코○2011.01.04네 없어도 되여~ 무자본으로 테갑끼고 로드 괜찮은거 들면 200까지 무자본 가능~ ^0^ -
하이아칸 Roselia2011.01.04첨시작이라 무자본이거든여 -
하이아칸 Arin★。2011.01.04정말 자본이 완전히 없으신것보다는 그냥 조금씩 모으시면서 천천히해도 되는;ㅅ ; -
네냐플 타마키。2011.01.04백법 많이 힘들죠 ㅠㅠ 근데 요즘에는 백법이 없는게 아니라 격수가 없더라구요? ㄷㄷ -
네냐플 소초장2011.01.04근데 힘들껍니다 왜냐고요? 매크로때문에요 셀바5 클플 다음에있는 셀바스 다 막힘..그래서..엄청나게 손해보면서 사냥해야하구요.. 제 부캐들은 클린데이 로만 키우고 있습니다 -
네냐플 바나나구이2011.01.04네 하다보면 생겨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