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ㅋㅋㅋ운영자웃기다

네냐플 血風刀』 2011-01-02 11:02 505
血風刀』님의 작성글 4 신고

통탑5번팅겨서 불만토로했더니 내글 지웠어 ㅋㅋㅋㅋㅋㅋ

 

그리고또 어쩔때는 스피드핵이뭔지도모르는데 그거썼다고튕기고 ㅋㅋ 병ㅋㅋㅋ

 

해킹시도안했는데 시도했다면서튕기고 ㅋㅋㅋ3일에1번씩은 이딴거 꼭뜨더라 ㅋㅋ풀접할땐 하루에 한두번은 꼭그러고?ㅋㅋㅋ

 

통탑은 아무이유없이 갑자기튕기고...집컴구진거라 생각하고 피방에서했을때 그때도 튕기던데 ㅋㅋㅋㅋ

 

운영자 재밌네

전체 댓글 :
4
  • 조슈아
    네냐플 下弦
    2011.01.06
    컴스펙업하심이..
  • 보리스
    하이아칸 아바론섬
    2011.01.02
    재미있는 운영자군 님은 찍힌거임?! ㅋㅋ
  • 란지에
    네냐플 花子
    2011.01.02
    넷북으로 하시면 자주떠요...
  • 루시안
    하이아칸 깐영5
    2011.01.02
    해킹시도,스피드핵 햇다고뜨는건 무조건 컴사양구린건데ㅋ... 피방에서 텔즈 더안돌아가는곳 많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