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운영제대로 하는거임???

네냐플 붉은사수여왕님 2011-01-02 10:56 367
붉은사수여왕님님의 작성글 1 신고
도대체 운영자 뭐하는거임?? 셀평6에  짱개 기차들 안보임??? 장난함??? 이래서 어찌 게임 하겠음???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1.01.02
    운영이아닌것같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