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35잡공법 티치엘 장비 셋팅좀 부탁드려요

하이아칸 『사제』 2010-12-31 12:36 809
『사제』님의 작성글 5 신고

고수분들의 도움이 필요 합니다^^

테일즈위버 초보 『사제』입니다.

회사동생권유로 해서 티치엘 35를 만들었는데 장비를 회사동생이 사준다는데

동생은 막시민만해서 잘모르겠다고 하네요

제 티치엘 듀토만 끼구있어요 ㅠㅠ

사준다고 할때 얼렁 사야되요ㅠㅠ

부탁점 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 :
5
  • 티치엘
    하이아칸 『사제』
    2010.12.31
    심심해서만든거님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됐습니다^^
  • 클로에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
    2010.12.31
    보좌관님/메테오를 쓰는 자체부터가 그냥 공법이 됩니다.공법은 리커버리와 와블포기하는거구..잡법은 메가와 메테오를 포기하는 겁니다.
  • 클로에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
    2010.12.31
    그리고 랩업하면서 랩에 맞는 무기와갑옷(혹은테갑)은당연한거구요.50부터 윙모쓰실수있으니윙모바꾸시고..70부터 리플쓸수 있으니바꾸시면되구요.아차 그리고 등은 랩제없는 리날정도가 쓸만하실거에요.
  • 클로에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
    2010.12.31
    흠..로드잡법이신듯..무기는35제로드/갑옷은35제라이트아머/머리는10마공이상별귀/투구는나비리본/손은14정도다야링/손목35제암릿/등은그대로...
  • 티치엘
    네냐플 보좌관
    2010.12.31
    저기 물어볼께있는데요 ㅇㅅㅇ...잡공법은 메테오도 쓸수있나요?;; 범위마법좀쓰던가해야지 사냥 진짜 힘드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