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지를 먼저 띄우고 해주시던지 하시지 유저분들 거이다 버벅겨러서 겨우겨우 게임하는거
알고 있을꺼라고 생각하고 있는대
너무 하신거아닌가요 ?ㅠ
챕터깨시는 분들이랑 득한 아이탬 앞에두고 못드신분들한테 모라고 설명하실꺼임 ?....
진짜 너무 하세요!
운영자님들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백의노블래스2010.12.3120분전부터 점검있다고 공지날렸는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