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늦은공지 뉴뉴

하이아칸 꼬맹달、 2010-12-31 12:21 378
꼬맹달、님의 작성글 1 신고

공지를 먼저 띄우고 해주시던지 하시지 유저분들 거이다 버벅겨러서 겨우겨우 게임하는거

알고 있을꺼라고 생각하고 있는대

너무 하신거아닌가요 ?ㅠ

챕터깨시는 분들이랑 득한 아이탬 앞에두고 못드신분들한테 모라고 설명하실꺼임 ?....

진짜 너무 하세요!

운영자님들 --^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백의노블래스
    2010.12.31
    20분전부터 점검있다고 공지날렸는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