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정말죄송하지만.이벤트차라리안했음해요~

하이아칸 샴페인 2010-12-31 11:42 706
샴페인님의 작성글 16 신고

이벤트할때마다 서버 불안정해지고 팅기고..

지포스8천대문제는 문의메일보내서 어떤식으로해봐라 해서 했더니 그냥저냥 할만한정도는됐는데

그거말고 이벤트할때마다 서버가 매우불안정하고 팅기고..뭐그렇네요

저만그런것두 아니고 다들 그렇다고하니..차라리없으니만 못합니다..

그냥 둬도 잘돌아가겠어요

이벤트따위말고 더중요한 매크로잡기에 모티브를 잡고 기획하는건 어떨까 합니다..

차라리 이벤트를 매크로잡기로 하시던가요..뭐각자에게 매크로잡는 특수한 무언가를 나눠주고..

반복돼는 이벤트로...서버만 매우 불안정해지니 그냥 넋두리 해봤습니다~

전체 댓글 :
16
  • 이스핀
    하이아칸 인나。
    2010.12.31
    읽었는데 ? 읽었으니 댓글을달지..
  • 루시안
    네냐플 백의노블래스
    2010.12.31
    ㅋㅋㅋ 난독증 딱이네요 그냥 읽으면되지 말하나하나 토다는거 진짜 싫음
  • 티치엘
    하이아칸 『사제』
    2010.12.31
    인나님 난독증이시네요...다른사람글두 읽으세요
  • 루시안
    네냐플 백의노블래스
    2010.12.31
    인나=** 나댄다 ㅋㅋㅋ 막 지어내고 단정짓기 쩌네요 저런사람 그냥 무시하세요 뭘 일일이 답글달아준답니까
  • 이스핀
    하이아칸 인나。
    2010.12.31
    아닌데요. 운영팀이 내일이벤트설정해두는거 점검없이하려다가 안되니까 점검하는건데요
  • 조슈아
    하이아칸 샴페인
    2010.12.31
    지금 섭점검은 서버에 문제있어서하는건데요?
  • 이스핀
    하이아칸 인나。
    2010.12.31
    서버에 문제가있어서 점검하는거라며요 그래서 저는 이벤트설정때문에 리붓하는거라고 말씀드렸을 뿐이에요 난독증이세요?
  • 조슈아
    하이아칸 샴페인
    2010.12.31
    이벤트 안할까봐 노심초사하시는분처럼 왜그러세요?하든 안하든 상관없는데 할려면 서버래도 제대로 관리하면서 하라는뜻이에요~
  • 조슈아
    하이아칸 샴페인
    2010.12.31
    아니 어쨋든 서버 불안정하다고요..문제의본질을 파악못하시네.이벤트 차라리안했으면 하는게 제 요점이아니고 서버불안정하다는게 요점임..웬 낼 이벤때문에 리붓하는겁니다..이러구나있지마시고..
  • 이스핀
    하이아칸 인나。
    2010.12.31
    댓글로 까는게아니라 모르시면서 나대는분들이 문제죠 그래서 이런 유행어도 있죠 나대지마라~
  • 이스핀
    하이아칸 인나。
    2010.12.31
    그거 운영팀이 잘못건드려서 그런건데요 모르면 가만히 있으세요.
  • 조슈아
    하이아칸 샴페인
    2010.12.31
    암튼 뭐 님같은분들도있으려니하죠~~무조건 댓글로 까고보는 ㅎㅎ
  • 조슈아
    하이아칸 샴페인
    2010.12.31
    지금 섭 문제있는거 모르시나요?님만 모르시는듯한대...가만있다가 팅기거나..아님 잠시 멈춘상태로 있다던지?들어가서 좀 물어보셔요~
  • 이스핀
    하이아칸 인나。
    2010.12.31
    샴페인님 모르면 가만히 계세요 문제있어서하는게아니라 내일 00시부터 경험치,드롭률 설정해두려고 리붓하는겁니다.
  • 조슈아
    하이아칸 샴페인
    2010.12.31
    ;;인터넷문제가아니고..지금 섭점검하는거안보이세요.몹피도안깍이고 어제부터 문제있어서 섭점검하는거에요.이벤트때마다 매일이런식에긴급섭점검했던거잊으셨나요?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