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1월 1일엔

하이아칸 蒼浪』무림인 2010-12-31 11:20 335
蒼浪』무림인님의 작성글 1 신고

사냥터에 매크로 없었으면 좋겠다.

 

한숨만 나오네.. 에휴..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쓰부아아
    2011.01.03
    레어1.5배 몹 드랍률 1.5배 레어 2배 미안하지만 메크로 출현율은 5배 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