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말인지 대책이 없는가 보군요..
하다하다 정말 화나가지고 못해먹겠네요..
사냥을 제대로 즐길수 없을뿐더러, 어떻게 한유저가 사냥하고있는 몬스터를 와서 잡아 갑니까?
이래야 게임이 할맛이 나겟어요?
정말 매크로도 유저라고 해서 제재가 없는것 같은데, 이건 아니라고봅니다.
사람이 많아지는 시점에서 제재 한다고하지만, 제가 보기에는 제재 하는거 같지 않아 보입니다.
다른 타게임들보다 매크로가 아주 대 놓고 실랑이를 벌이는 모습은 저도 한 유저이지만 보기 정말 싫습니다.
실망이군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