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누군진 모르지만 존경한다

하이아칸 에스콩NTD 2010-12-31 00:57 480
에스콩NTD님의 작성글 3 신고

데스프레타 노가다 하나만큼은 자부하는 유저인데

 

오늘 오후 8시부터 12시 55분 까지 데스프레타 잡으려고 샅샅히 **봤음

 

근데 한마리도 못봄 나무 밑까지 마우스질 섬세하게 했는데도 못봄

 

더 무서운건 그러면서도 경쟁자가 없었다는거임

 

누구야 대체

 

내 눈에 안띄게 데스프레타 리젠타임에 정확히 와서 조용히 암살하고 가는 그 사람은??

 

뛰는넘 위에 나는넘 있다더니 이런걸 보고 하는말인가보군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세르、
    2010.12.31
    매크로라지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2.31
    빙고...매크로........
  • 이스핀
    하이아칸 인나。
    2010.12.31
    매크로 입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