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데스프레타 노가다 하나만큼은 자부하는 유저인데
오늘 오후 8시부터 12시 55분 까지 데스프레타 잡으려고 샅샅히 **봤음
근데 한마리도 못봄 나무 밑까지 마우스질 섬세하게 했는데도 못봄
더 무서운건 그러면서도 경쟁자가 없었다는거임
누구야 대체
내 눈에 안띄게 데스프레타 리젠타임에 정확히 와서 조용히 암살하고 가는 그 사람은??
뛰는넘 위에 나는넘 있다더니 이런걸 보고 하는말인가보군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세르、2010.12.31매크로라지요.... -
네냐플 트라이2010.12.31빙고...매크로........ -
하이아칸 인나。2010.12.31매크로 입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