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대나무정령 대화가 안걸어져요...

하이아칸 낭만술사〃 2010-12-30 19:09 337
낭만술사〃님의 작성글 1 신고
-_-; 왜 그런거죠???????????? 레벨제한있나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노시아
    2010.12.30
    우클해서 퀘스트 누른다음에 퀘스트 수락하고누르면되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