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왜 공격이 안되져...

하이아칸 리나리시아 2010-12-30 17:21 379
리나리시아님의 작성글 2 신고

사냥하고있는데 평타도 안쳐지고 몹만 움직이고

스킬도 안써지고^^;;;ㅎ............

 

물약만 열심히 먹고있다왓네여..........ㅋ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보리진맥주
    2010.12.31
    이럴수가..
  • 티치엘
    네냐플 June♀
    2010.12.30
    엄청난 서버렉이지요 -_-;;그럴땐 빠르게 재접을 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