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냥하고있는데 평타도 안쳐지고 몹만 움직이고
스킬도 안써지고^^;;;ㅎ............
물약만 열심히 먹고있다왓네여..........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보리진맥주2010.12.31이럴수가.. -
네냐플 June♀2010.12.30엄청난 서버렉이지요 -_-;;그럴땐 빠르게 재접을 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