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거사긴가여?ㅠㅠㅠ

네냐플 꿀단지 2010-12-30 14:16 579
꿀단지님의 작성글 7 신고

윙원가로 산다고 간판에 적어서 돌아다녔는데

어떤님이 부캐 돈 옮겨야된다고 윙먼저줄테니 돈을 부캐한테 달라하더라구요 ㅠㅠ

그때부터 좀 불안했는데

으잌

거래를 했는데 대화창?에 거래했다는 표시가 없드라구요;;

아이템창에도 없구 ㅠㅠㅠ

그거 확인안했으면 부캐한테 그냥 돈줄뻔했네요;;

이상해서 스샷도 찍어두고 일대일로 글적은거 저장둬 해뒀는데

확실하지 않아서 못올리겠습니당 ㅠㅠㅠ

부캐로 나가시려는거 제가 거래 안됐다니까 다시거래하자시더라구요;;

찝찝해서 안했지만 ㅠㅠ

사기가 아니라 실수하신거겠죠? ㅠㅠㅠㅠ 제발 그런거길....

잘하면 이런사기도 있을수도 있겠더라구요

다들 조심하세요

전체 댓글 :
7
  • 시벨린
    네냐플 v해쌀v
    2011.01.02
    사기에요 ㅋㅋ 저도 당할뻔 ㅋㅋ 지능적이야~ 그머리로 공부나하지~
  • 이자크
    네냐플 삼룡인걸
    2010.12.30
    거래 올리고 취소누른거 같네요. 조심하세요
  • 티치엘
    네냐플 June♀
    2010.12.30
    먼저 윙준다고 오히려 의심의 대상이 스스로한테 넘어온 상태에서 거래 취소를 누르는 거에요'' 미안하게 먼저 받았네?? 이러다가 당하는 사기죠
  • 클로에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
    2010.12.30
    뭔가? 이상한데요..돈을 먼저 주시면 부케로 윙준다하면.. 사기같지만..윙을 먼저 님한테 주고 부케로 나중에 돈받는다 하는데...
  • 티치엘
    네냐플 June♀
    2010.12.30
    혹시 북방의하모니 아닌가요 그 사기꾼 아이디. 조심하세요.. 전 이미 당했어요ㅜ_-
  • 이자크
    네냐플 무쇠팔무쇠주먹
    2010.12.30
    사기네요.. 안 걸리셔서 다행입니다..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2.30
    사기입니다. 교한창에 아템 올리고 거래확인 안눌르는 방법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