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이벤트 팀 맺을시 실행 안됩니다.

네냐플 조샤퐁알님 2010-12-30 12:23 466
조샤퐁알님님의 작성글 0 신고

영자님,이번 이벤 팀 맺고 있을 경우에 진행이 안 되는데...

 

팀원이 로그오프면 가능할 수 있게 설정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제가 지금 커플링을 하고 있거든요.그래서 해체도 못하고..ㅠ

 

아니면 테일즈 커플링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바꾸셨으면 합니다.

 

커플링 시스템이 다른 조건과 충돌되는 것이 많아 여러가지 제약이 많습니다;;

 

재분을 하면 커플링이 강제해제 되는 데 그런데도 커플링이 깨진다던지..여러가지 문제가 많은 것 같습니다.

 

팀을 해체한다고 해서 커플링이 깨지지 않게 하시던지.. 그건 운영자님께서 판단하실 내용이지만..

 

조치를 취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이벤에 팀제약 그것부터 해결해 주셨으면..안 그러면 저 같은 사람들은 불리하게 이벤 그냥 날리는 수 밖에 없겠네요.....

 

 

 

(이와중에도 커플링 깨면 되지 않느냐 하는 남 일이라고 막말하는 사람들 분명 있겠죠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