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백법 키울려고 그러는데요 백법은 백마법 계열로 보정 받잔아요.....
하지만 레벨 1때부터 백마법으로 업할수는 없더군요
근데 레벨 2때도 선행스킬땜에 백계열 시엔을 높게 못마추겟어요
백법은 레벨 몇때부터 백마법 계열로 보정받나요>?
그 이전엔 무슨 계열로 보정받는지좀....
1. 백법은 레벨 몇부터 백마법 계열로 보정받을수 있나요?
2. 백법은 백마법 계열로 보정받기 이전엔 뭘로 보정받나요??
이것좀 알려주세요. 부탁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이은솔、2010.12.291.그냥 레벨되는대로 올리실것만 올리시면 됩니다. 2.무속성 1이 올라가있을텐데 무속성이나 신성계(백마법)이나 기본 MR , 보정 INT라는 점이 똑같기 때문에 무속성 놔두시면 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