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도데체 이벤반슈 시세가 어찌되나요;

하이아칸 魔皇女 2010-12-29 17:22 468
魔皇女님의 작성글 3 신고

룰돌리다가 1400만쓰고;;

그런데도 최상은 아닌데.. 4/2/3됬음;; 합3짤

어디서 검색하다보니 올 3월에 3합상태 룰용이 1장+2천몇백까지 제시가 나왔다던데 지금 시세는 어떠한가요?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내코로다봉
    2010.12.29
    5명4회 이하급은 안팔릴겁니다. 참고로 질풍은 캐쉬템이며 200렙이후 구매시 물방,마방,5명5회등 옵션이 후게나 붙어나오며 이속은 +4~+6랜덤입니다.
  • 클로에
    하이아칸 魔皇女
    2010.12.29
    질풍운동화가뭐에요?
  • 클로에
    하이아칸 조용해이것드라
    2010.12.29
    요즘 질풍운동화 때문에 홍/빙슈 똥값 돼서 4/5 홍빙슈가 1장알파 5/5가 2장쯤 하니 참고하세요. 3합 반슈는 돈안되요 4/5 되야지 한장쯤 할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