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룰돌리다가 1400만쓰고;;
그런데도 최상은 아닌데.. 4/2/3됬음;; 합3짤
어디서 검색하다보니 올 3월에 3합상태 룰용이 1장+2천몇백까지 제시가 나왔다던데 지금 시세는 어떠한가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내코로다봉2010.12.295명4회 이하급은 안팔릴겁니다. 참고로 질풍은 캐쉬템이며 200렙이후 구매시 물방,마방,5명5회등 옵션이 후게나 붙어나오며 이속은 +4~+6랜덤입니다. -
하이아칸 魔皇女2010.12.29질풍운동화가뭐에요? -
하이아칸 조용해이것드라2010.12.29요즘 질풍운동화 때문에 홍/빙슈 똥값 돼서 4/5 홍빙슈가 1장알파 5/5가 2장쯤 하니 참고하세요. 3합 반슈는 돈안되요 4/5 되야지 한장쯤 할껍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