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페치말인데요

하이아칸 배고팡 2010-12-22 16:26 576
배고팡님의 작성글 6 신고

ㅋㅋㅋㅋㅋ^^

 

페치 이거 안한거죠?^^

인술엽은 상태이상 회피한다던데 ㅋㅋㅋ

 

회피안되고 ㅋㅋ 인술섬은ㅋㅋㅋ뭐 기대도안햇지만 ㅋㅋㅋㅋㅋ

 

진짴 ㅋㅋㅋ존경하는 테일즈 운영자분들께서 왜 만드셧는지 도무지 이해가지안네요 ㅋㅋㅋ

 

인술섬 텔레포트인가요 공격마법인가요? 헷갈려요 ㅋㅋ 데미지는 보너스인가??

 

나야유저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ㅋㅋㅋ 저만 기대가 커서 실망도 큰거인가요??ㅋㅋ

전체 댓글 :
6
  • 보리스
    네냐플 뽀루서으
    2010.12.23
    졸공감이다.. 인술엽 상태이상패치는 개뿔이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12.22
    나야 그많큼 몰이는 잘돼지만요 그만큼 시간이 무지 걸린다는..다른 캐릭들보면 이미 끝내져 있는 몰이가 나야는 아직도 사냥하고 있다는...ㅠㅠ
  • 티치엘
    네냐플 『벚꽃…☆』
    2010.12.22
    나야가많이 좋져. 다만 이번패치가 기대했던것과는 사뭇 다를 양상을 보이다보니 실망감이 클뿐인거죠. 뭐 246까지밖에못키워본 줫도 모르는넘이라는 말 들을지도모르겠지만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도깨비
    2010.12.22
    수리검이 사기는 아니레도 몰이사냥 1위는 나야에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2.22
    나야 150까지는키워봐야 나야에대해 조금이라도 아는데 그것도안대는 줫도모르는 인간들은 수리검 사기라고 ㅈㄹ하고 ㅋㅋ참 웃기죠. 물론 공속은 좋다만 180이후의얘기고 데미지도 낮고 광범위스킬도아닌데 뭐가 사기라는건지
  • 나야트레이
    네냐플 血風刀』
    2010.12.22
    차라리 심 중딜이나 고쳐주고 데미지좀 고치는게 낳았을듯하네요. 가이드북이랑 다르게 심 방당 데미지 평타의 55퍼...10방이면550퍼고 아미 카드스프레이등등보다 중딜개같이길어서 개손해임.수리검은 좋긴한데 광범위아니고
1